안녕하세요? 테일러입니다. 오늘은 빽보이 피자 2번째 후기입니다. 저번에 먹어본 메뉴는 산체스 타코 피자 + 슈퍼 빽보이 피자에 오리지널 엣지였습니다. 오늘은 슈퍼 빽보이 피자 + 열탄불고기 피자 엣지는 크림치즈링, 로제 치즈 스파게티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피자헛을 시키려고 했는데 피자 한판+파스타에 배달비 포함 4만원이 되어버리니..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또 빽보이 피자를 시킬 수밖에 없었어요. 퀄리티와 맛은 절대 뒤지지 않습니다.

겨울에 피자
역시나 겨울에는 배달피자는 비주류에 속합니다. 배달이 오면 식어있는 경우가 다반사라서 꼭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어야해요.

때깔이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하지만 더 맛있게 먹기 위해 에어프라이기에 5분씩 돌렸습니다.
빽보이 갈릭디핑소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백종원의 내꺼내먹 컨텐츠 중에 빽보이 피자를 보면서 기다렸어요.ㅋㅋ 그런데 갈릭디핑소스가 어설픈 마요네즈맛이라면서 조리개발팀에 개선하라고 명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지금은 맛있더라고요?! 소비자 입장에서 이런 디테일도 알고 먹으니 신뢰도 상승하고 개선된 맛은 어떨지, 스토리도 있고 재밌었어요.




열탄불고기는 백종원의 새마을식당 + 빽보이가 콜라보한 제품인데요. 아주 매콤 달달하기 때문에 피자 듬뿍에 크림엣지의 피자를 하나도 안 느끼하게 해 줍니다. 진짜 무한으로 들어가요 ㅋㅋ
빽보이 로제 치즈 스파게티
저는 스파게티 잘 안 시켜 먹고 만들어 먹는 요리파인데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빽보이 피자는 스파게티는 무조건 시키게 됩니다. 참 이상하쥬? 이유는 맛있기도 하고 치즈가 매우 많이 들어있어서 가성비 넘치는 메뉴라 그런 것 같아요.


스파게티 면이 딱 좋게 익어 옵니다. 배달시간을 고려해서 알단테로 조리해서 배달되는 걸까요? 신기하게 바로 요리해 먹는 그 맛이에요.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도 맛있고, 로제 치즈 스파게티도 맛있어서 그날그날 취향대로 마음껏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맛집인정
마무리
이 가격에. 이 퀄리티에. 이 맛을 보장해 주는 빽보이 피자, 정말 백종원님 대단합니다. 빽보이 피자 메뉴 더 늘려주세요. 또 블로그 핑계로 주문해서 먹고 싶으니까요!!